오구라 유이(小倉唯) 「Happy Strawberry」와 관련 소식

2015년 4월 19일 일요일



저는 오구라 유이 씨를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싫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적당히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유이씨가 엄청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하하 하나자와 카나 씨도 유이쨩이라면 환장을 하죠..

어쨌든 이번 3월 25일에 발매된 오구라 유이 씨 단독의 첫 앨범 「Happy Strawberry」 뮤직비디오를 인제 봤습니다. 유이 씨가 참가한 유닛인 유이카오리라면 나름 관심이 있어서 자주 보고는 했는데 유이 씨 단독은 처음이군요.
CD+BD반으로 3700엔+세금의 가격으로 판다고 합니다. 초판 한정에는 미니사진집과 열쇠고리 등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7월 5일에 요코하마 국립대학교에서 라이브 공연이 있는 모양이더군요. 6월 13일부터 티켓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는 7월 10일쯤에 일본에 갈 일이 있는데 조금 일찍가면 하고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어차피 티켓예매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오구라 유이씨의 인기는 참 대단하니까요..
유이카오리(YuiKaori)의 라이브 BD&DVD는 6월 3일에 발매된다고 합니다. 6900엔+세금에 초판 한정 특전으로 스페셜BOX를 준다고 하는군요.

유이 씨의 앨범도 사고 싶지만 저는 이번에 이미 우치다 마아야(内田真礼)씨의 앨범 텅 빈 캡슐(からっぽカプセル)을 산 덕에 돈이 없네요.. 산 김에 같이 지른다고 사진집까지 샀는데.. 물론 최근 돈을 벌기 시작해서 자금에 여유가 있습니다만 절약하는 습관은 중요하니까요!

아래는 오구라 유이씨의 'Happy Strawberry' 뮤직비디오입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Jg7P8-t5uLE

왜인지 모르겠는데 유이씨는 자꾸 딸기와 엮이는군요.. 왜죠.. 딸기가 안어울리는 것은 아닌데 왜 하필 딸기죠.. 왜 하필 Berry와 접점이!



Share o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pyright © 2015 Introduction to Quantum Anime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