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성우 순위?

2015년 5월 9일 토요일

예쁜 성우 순위 투표가 있더군요..

http://www.charapedia.jp/research/0036/


1위가 하나자와 카나!라는 것에 저는 조금 충격입니다. 하나카나가 예쁜 건 아닌 것 같은데... 물론 저도 하나카나를 좋아하지만 이건 좀 아닌 것 같네요. 솔직히 카나쨩 머리 짧게 깎으면 아마 남자라고 해도 믿을듯...
최근 Blue Avenue로 바쁘신 것 같더군요.


2위는 아마미야 소라 씨! 뭐 이건 인정합니다. 사실 더 예쁘다고 생각하는 성우가 많긴 하지만.. 라디오 같이 진행하시는 두 분이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하셨군요. 하.. 그래도 2위라니, 2위라니!! 흐어 인정할 수가 없다. 내 눈이 삔건가






3위는 미모리 스즈코 씨! 네... 그렇군요. 요즘 앨범 내시고 하시던데 전 별로 관심 없습니다. 미모리 스즈코 씨가 자꾸 광고에 나와서 귀찮을 뿐.... 물론 미인이신 건 인정하겠습니다. 크... 아래 사진이 저의 마음을 녹이네요. 갑자기 혹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스즈코상 오메데또 고자이마스.




4위는 카야노 아이 씨네요. 흠..... 우리들의 카야농이 이렇게 예뻤었나요? 한번도 예쁘다고 생각한 적은 없는데.. 우리나라 미인상과 다른가 봅니다. 카야농은 그냥 아줌마인줄...


아줌마 포스 카야농


5위는 사와시로 미유키입니다. 굳굳입니다. 그렇다고 예쁘다고 생각한 적은 없는데... 게다가 이미 임자가 있으시기 때문에 거친 언행은 삼가겠습니다. 엣헴.





자, 이제 6위부터는 제가 좋아하는 성우만 소개합니다.

7위, 이노우에 마리나. 이쯤 되면 성우 중에 예쁜 사람이 있는가에 대한 의문이 드는군요. 다 화장빨에 사진빨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이노우에 마리나씨가 과연 7위급인가...



8위, 토마츠 하루카! 허허.... 아마미야 소라 씨랑 판박이인데 이분은 8위고 저 분은 2위라니 도대체 무슨 차이일까요.. 어렵네요 ㅋㅋㅋㅋㅋ; 나이를 무시할 수는 없다는 건가요 ㅋㅋㅋ




10위, 우치다 마아야입니다. 마레이타소가 10위를 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당연히 5위권 안에 들 줄 알았는데... 인지도가 낮은건지 이거 참... 요즘 꽤 활발하게 하는데도 인지도가 낮은가요.. 아니면 진짜 사람들이 10위라고 생각하는건가... 하지만 저는 마아냥 짱짱을 외치겠습니다. 마아냥 짱짱!!


"덤빌테면 덤벼봐"


12위, 오구라 유이쨩! 유이쨩이 12위군요! 하~ 소데스네~ 12위카~ 그렇군요. 12위가 좀 아쉽기도 하지만 어떻게 생각하면 나름 잘받은 순위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유이쨩은 카와이하니까 다이죠부다네? 다이죠부데스!




14위, 타케타츠 아야나. 아~ 이 분 언제 나오나 했습니다. 드!디!어! 등장하셨군요. 아야냥 오메데또 고자이마스. 냥냥냥!




17위, 타무라 유카리. 유카링 왕국에서 질렀나보군요. 유카링은 제가 보기에 그냥 아줌마입니다.






그 외 순위권에 오르지 못했지만 왜 못올랐는지 이해가 안되는 성우.


사쿠라 아야네(Sakura Ayane). 왜 이분은 오르지 못했죠? 예쁜데다가 몸매도 좋으신데! 그리고 나름 귀엽잖아요! 유카리 씨보다는 1.7배 나은 것 같은데 ㅠ 아쉽네요.. "미나상 곤니찌스와이프~ 사쿠라아야네데스" 할때 제 마음은 녹아내립니다.. 물론 아야냥이 더 귀엽게 잘하지만요 ㅋㅋㅋㅋ


"마아냥과 함께"



그리고 토요사키 아키(愛生) 씨도 나름 괜찮은데... 덧니가 매력포인트잖아요 아키쨩!!!




그 외에도 오오츠보 유카 씨, 아스미 카나 씨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사진을 올릴 정도는 아닌 것 같군요.







마지막은 유이쨩 샤싱으로 마무리.
Share o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pyright © 2015 Introduction to Quantum Anime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