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ㅋ 주문토끼 캐릭터송 가사가 ㅋㅋㅋㅋㅋㅋㅋ

2015년 4월 24일 금요일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송을 이제 들었는데
코코아 캐릭터송 중 Humming Soon이라는 노래 가사에
"오네쨩떼 욘데"라는 가사가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은 '언니라고 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캐릭터송은 좀 실망스럽습니다.
목소리가 별로 코코아 같지가 않아요..
그냥 아야네루 목소리인데...

아야네루... 좀 더 신경써서 목소리 좀 내주시지..
코코아 목소리 같은걸 전 굉장히 좋아해서
사쿠라 씨를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성우 TOP3에 놓고는 하는데
이건 좀 실망스럽네요.

뭐.. 사쿠라씨는 변태니까요










Share o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pyright © 2015 Introduction to Quantum Anime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