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와 우치다의 간간GA 채널 방송 참 좋네요 ㅎㅎㅎ

2015년 3월 6일 금요일



GA문고에서 홍보용으로 만드는 '佐倉と内田のガンガンGAちゃんねる(사쿠라와 우치다의 간간GA 채널)'이라는 방송이 있습니다. 사쿠라 아야네 씨와 우치다 마아야 씨가 진행하시는데 분위기가 편안하고 즐거우면서도 다루는 소재가 꽤 흥미롭습니다. 최근 주의 깊게 보고 있는데 역시 아야네루와 마레이타소라는 두 미인 성우 분이 방송하시다보니 인기도 많은 것 같군요.





이 방송의 매력이라면 가장 먼저 인사말을 뽑아야할 것 같네요. 인사말이 곤니찌스와이프~(こんにちスワイプ~)인데 왜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다보면 중독이 되어있는... 손동작이 중요하죠




우치다 씨는 소녀시대의 태연 씨를 닮은 것 같으면서도 참 미인이시군요. 후... 8화에는 야마시타 나나미 씨와 오오츠보 유카 씨가 출연(!!)합니다. 게다가 최근 방영한 11화에는 아스미 카나씨가 특별 출연합니다! 개인적으로 오오츠보 유카 씨와 아스미 카나 씨를 좋아해서 그런지 행복하기 그지 없네요 허허



8화 방송을 두고 이런 사진까지 돌아다니는 모양입니다. 오오츠보 씨의 빛나는 외모... 이 방송이야말로 눈도 즐겁고 귀도 즐거운 방송이 아닐까 싶습니다.








Share o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pyright © 2015 Introduction to Quantum Anime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