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와 우치다의 간간 GA 채널이 12화부터 3팀으로 변경!

2015년 5월 11일 월요일



GA 채널에서 방영되던 사쿠라와 우치다의 간간 GA 채널(佐倉と内田のガンガンGAちゃんねる)이 3월 12일 12회를 마지막으로 4월 9일부터 미나세 이노리(水瀬いのり)와 야마시타 나나미(山下七海) 분 등 3팀이 함께 하는 체제로 바뀌었습니다.. 어쩐지 안나온다 하더라니.. 최근 GA 채널 트위터에 들어갈 일이 없어서 몰랐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두 분에 별 관심이 없어서.. 물론 미나세 이오리씨는 차세대 성우이시기는 합니다만 저는 얼굴이 좀 받쳐주는 분을 좋아해서요.. 그런 의미에서 사쿠라와 우치다는 완벽한 조합이 아니었나 싶네요.. 엄청 재밌지는 않았지만 두분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니까요!

사쿠라와 우치다의 간간 GA 채널! 하.. 사실 3달에 1번이면 1년에 4번 정도인데 안하는 거나 다름없네요... 떠나보내는 의미에서 GA 채널 트위터에 올라온 일러스트를 올려봅니다. 누가 그리셨는지 참 느낌을 잘 살리신 것 같아요. 아야네루 다이스키!







아스미 씨가 특별 출연했던 11회 ㅠㅠㅠ


신이 난 아야네루...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당



하얀 드레스를 입고 오신 마아야 씨와 귀염둥이 아야네 씨... 진짜 귀엽네요


8회에 오오츠보 유카씨와 야마시타 나나미 씨가 함께 왔었죠. 


하... 이게 첫회 일러스트였던 것 같은데 정말 깜찍하고 귀엽네요. 딱봐도 아야네루와 마레이... 아야네 씨가 더 귀엽게 그려진듯 ㅋㅋㅋㅋ 


하... 이게 6회였던 것 같은데.. ㅠㅠ 이게 벌써 작년 얘기라니 슬프네요. 작년에는 전 뭘 했던걸까요.. ㅜㅜ

아... 슬프네요.
다른 곳에서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긴, 아야네 씨는 쵸로이에서, 우치다 씨는 이번에 새로 하시는 라디오에서 보면 되겠군요..




Share on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pyright © 2015 Introduction to Quantum Anime
Distributed By My Blogger Themes | Design By Herdiansyah Hamzah